2025 | NEW S 1000 RR

32,300,000원부터~

*상기 표시된 가격은 10%의 VAT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는 구속력이 없고 실제 구매 가격은 다를 수 있으며, 수정 및 오기 가능성이 있습니다. 정확한 구매 가격은 가까운 BMW 모토라드 공식 딜러 전시장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BMW S 1000 RR

한계에 도전하세요.

RR은 정확하게 퍼포먼스에 집중합니다. RR이 움직이는 곳에서는 아주 작은 것도 정밀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윙렛으로 더욱 공기역학적인 새로운 트림패널부터 M 브레이크 덕트가 장착된 앞차축 펜더 그리고 스로틀 이동을 14도 단축한 퀵 액션 스로틀 그립과 같은 퍼포먼스 지향적인 디테일에 이르기까지 슈퍼바이크를 끊임없이 개발하는 이유도 바로 이 때문입니다.  주행모드 Pro를 사용하면 기본 사양만으로도 모든 상황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목표는 과거에도 분명했고, 지금도 분명합니다. 바로 새로운 폴 포지션을 위한 것입니다 - #NeverStopChallenging

슈퍼바이크의 하이라이트

윙렛이 포함된 더욱 효율적인 프런트 및 사이드 트림패널
BMW Motorrad S 1000 RR의 새로운 트림패널
역동적인 전면부와 높은 윈드 쉴드
S 1000 RR의 역동적인 전면부와 높은 윈드 쉴드
강력한 M Lightweight 배터리
S 1000 RR의 강력한 M Lightweight 배터리
퀵 액션 스로틀 그립
BMW Motorrad S 1000 RR의 퀵 액션 스로틀 그립
퍼포머를 위한 구동 시스템: 엔진 콘셉트
S 1000 RR 모델의 엔진
짧은 번호판 캐리어가 있는 역동적인 후면부
S 1000 RR의 짧은 번호판 캐리어가 있는 역동적인 후면부
카메라 어댑터가 있는 M Carbon 험프 커버
S 1000 RR을 위한 M Carbon 험프 커버

트랙이 없는 것은 이제 상상하기 어렵습니다. RR도 마찬가지입니다.

트랙이 없는 것은 이제 상상하기 어렵습니다. RR도 마찬가지입니다.

더욱 공기역학적인 프런트 및 사이드 트림패널을 통해 개인 최고 기록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윙렛은 도로에서 최대 50% 더 많은 다운포스를 생성합니다. 150km/h에서 5.9 kg, 200km/h에서 10.6 kg, 250km/h에서 16.03 kg, 300km/h에서 23.10 kg 이 가속 시 휠리 기울기를 상쇄합니다.

+ Read more

화면 위에 펼쳐지는 퍼포먼스

화면 위에 펼쳐지는 퍼포먼스

트랙에서 한 바퀴 돌고 나면 피트 레인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점화 절차를 끄고 켠 후에는 항상 마지막 화면이 표시됩니다. 이렇게 하면 선택한 모드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취향에 따라 퓨어 라이드 스크린(Pure Ride Screen)과 세 가지의 코어 스크린(Core Screen)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엔진이 냉각된 상태에서 적절한 최대 회전속도가 표시됩니다. 이제 시프트 라이트를 사용하면 전체 타코미터가 훨씬 더 명확하게 깜박입니다. TFT 디스플레이에서 내용이 더 명확히 표시됨에 따라 다른 모든 설정도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 Read more

154
kW(210 마력)/13,750 rpm
113
Nm/11,000 rpm
198
Kg DIN 공차 중량
3,21
초, 0에서 100 km/h로 가속할 때 필요한 시간
수랭식/유랭식 4행정 직렬 4기통 엔진

쉬고 있을 때 마음 속에 깃든 열정

해방된 열정: 210마력(154 kW)의 RR 고성능 BMW ShiftCam 4기통 엔진에는 레이싱 트랙 위에서의 모든 경험이 추가되었습니다. 새로운 앞차축 펜더의 M 브레이크 덕트는 브레이크 캘리퍼를 레이싱 중 냉각시켜 더 높은 퍼포먼스를 발휘하도록 해주고 압력점이 일정하게 유지되도록 합니다. 이는 체인링과 퍼포먼스 지향적인 실린더 헤드와 마찬가지로 M RR에 기반합니다. 이제 변속 보조장치 Pro를 통해 기본 사양만으로도 매우 정교한 변속 동작이 가능합니다.

+ Read more

The riding situations shown were carried out by professionals under controlled conditions. Imitation can lead to serious injuries.

일반 조건 – 문자 그대로

일반 조건 – 문자 그대로

높은 주행 정밀도를 위한 정밀 작업: 방 리프트 및 조정식 스윙암 피벗이 있는 M 섀시 키트가 기본 사양으로 제공됩니다. 프레임 컷아웃으로 측면 유연성이 증가합니다. 평평한 스티어링 헤드 각도와 포크브리지 오프셋이 앞바퀴 조향 정확도를 보장합니다. Road, Dynamic, Race Pro 1 ~ 3이 포함된 Race에서 DDC의 댐핑은 국도에서도 일반도로 댐핑 설정 상태로 주행할 수 있게 해줍니다.

+ Read more

자신감 있는 코너링

자신감 있는 코너링

이제 기본 사양인 주행 모드 Pro와 조향각 센서는 감속을 위한 Brake Slide Assist와 가속을 위한 Slide/Slip Control의 두 가지 기능을 제공합니다. 조향각 센서는 드리프트 각도를 측정하고 DTC와 함께 최적의 슬립을 보장합니다. 이때 DTC 설정 2 및 3은 트랙과 슬릭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Brake Slide Assist는 말 그대로 파워 드리프트를 순식간에 제어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모든 커브에서 더 큰 역동성을 제공합니다. 

+ Read more

당신의 요구를 정확하게 이해한 바이크

M 패키지

M 패키지는 RR의 스포티함을 더욱 돋보이게 합니다. 라이트 화이트 솔리드 페인트/M 모터 스포츠의 특별한 도장은 이 패키지에만 포함되어 있으며 오토바이에 강력한 외관을 부여합니다. 이 패키지에는 분초가 아까운 순간 최적의 고정 상태를 유지해주는 M 스포츠시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최대의 주행 역동성을 위한 M 테이프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는 옵션으로 선택 가능한 M 단조 휠이 있습니다. 또한 M Footrest system과 검은색 연료탱크 플랩이 있습니다. 

다이내믹 패키지

다이내믹 패키지는 더 높은 성능과 편안함을 위해 RR의 레이싱 스포츠 품질을 향상시킵니다. 이 패키지에는 모든 주행 상황에서 최적의 댐핑 및 최적의 노면 접촉을 위한 레이싱 스포츠용 전자식 섀시 DDC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세 가지의 추가적인 Race Pro 주행 모드가 있는 Pro 주행 모드와 Launch Control, Pit Lane Limiter, 휠리 컨트롤과 Brake Slide Assist와 Slide Control과 같은 트랙 관련 설정이 있습니다. 또한 전자식 크루즈 컨트롤 기능과 핸들 열선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레이스 패키지

레이스 패키지는 레이스 스포츠에 열정을 가진 라이더를 위해 RR을 최적화합니다. 이 패키지에는 유지 관리가 많이 필요하지 않고 무게가 최적화된 M Endurance 체인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고품질 티타늄 슬립온 스포츠 머플러 또한 포함되어 있습니다.

M 빌렛팩

M 빌렛팩이 고급스러운 컴포넌트와 M 브랜딩을 통해 바이크의 스포티한 특징을 두드러지게 만들어 줍니다. 패키지의 포함 사항: 브레이크 레버 가드가 있는 접이식 및 조정식 클러치 및 브레이크 레버를 포함하여 양극산화 처리된 알루미늄 소재의 밀링 부품 - 최대 가치의 사양

  • S 1000 RR

    S 1000 RR

단순한 외관 그 이상의 디자인

세 가지 버전, 하나의 특성

어떤 버전을 선택해도 상관없습니다. 여기에서 결정적인 것은 밀리미터 또는 밀리초가 아닌 당신의 취향입니다. 그러나 한 가지는 분명합니다. 모든 RR은 순수한 성능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Light white/M Motorsport

    트랙 위에서 상징적인 색상으로 당신이 어디에서 왔는지, 어디로 가고 싶은지 명확하게 보여줍니다. M 패키지와의 독점적인 상호 작용으로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Bluestone metallic

    앞으로 나아갑니다. 블루스톤 메탈릭 페인팅은 자신감 넘치는 동시에 매우 스포티한 느낌을 줍니다. 레이싱 레드 컬러의 역동적인 하이라이트는 이 바이크의 성능을 미리 보여줍니다. 이제 당신이 나설 차례입니다.

    3년 보증

    Ride on & on & on. 추가 1년을 더 드립니다.

    이제부터 모터사이클을 구매하면 법정 보증 외에 추가로 1년을 더 안심하고 탈 수 있습니다. 

    더 보기

    완벽한 스타일과 성능

    매우 스포티하고 틈이 없을 정도로 콤팩트합니다. 우리는 RR의 디자인을 마지막 디테일까지 성능에 맞게 설계했습니다. 공기역학적 윙렛이 더해진 최적화된 프런트 및 사이드 트림패널은 더욱 일관되게 폴포지션을 목표로 합니다. 후방석 시트와 뒷좌석 탑승자 풋레스트가 포함된 뒷좌석 탑승자 패키지 옵션에는 이제 후방석 커버도 포함됩니다. 전면부부터 쉽게 탈착할 수 있는 번호판 캐리어가 있는 짧은 후면부까지, RR은 레이싱 스포츠용이라는 것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습니다.

    + Read more

    더 높은 완성도를 구현하기 위해

    밀리미터, 밀리초 등의 작은 단위, 더 뚜렷한 개성, 맞춤화된 설정 그리고 당신과 당신의 RR을 보호하기 위한 것입니다. BMW Motorrad 순정 부속품 프로그램에서 6방향 조절식 M Footrest system부터 수랭식 또는 유랭식 프로텍터에 이르기까지 RR을 더욱 날렵하게 만드는 데 적합한 부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밀리미터, 밀리초 등의 작은 단위, 더 뚜렷한 개성, 맞춤화된 설정 그리고 당신과 당신의 RR을 보호하기 위한 것입니다. BMW Motorrad 순정 부속품 프로그램에서 6방향 조절식 M Footrest system부터 수랭식 또는 유랭식 프로텍터에 이르기까지 RR을 더욱 날렵하게 만드는 데 적합한 부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레이싱 스포츠의 감성을 더욱 느낄 수 있도록

    레이싱 트랙에서 최대 경사 상태로 주행하는 BMW S 1000 RR 두 대의 사진

    도전의 날

    레이싱 트랙 위에서의 숨막히는 경험이 기다립니다. 아드레날린이 솟구칠 준비를 하십시오.

    도전의 날을 위하여 external-link-arrow-slim

    More #NeverStopChallenging

    spi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