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S 1000 RR
RR은 정확하게 퍼포먼스에 집중합니다. RR이 움직이는 곳에서는 아주 작은 것도 정밀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윙렛으로 더욱 공기역학적인 새로운 트림패널부터 M 브레이크 덕트가 장착된 앞차축 펜더 그리고 스로틀 이동을 14도 단축한 퀵 액션 스로틀 그립과 같은 퍼포먼스 지향적인 디테일에 이르기까지 슈퍼바이크를 끊임없이 개발하는 이유도 바로 이 때문입니다. 주행모드 Pro를 사용하면 기본 사양만으로도 모든 상황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목표는 과거에도 분명했고, 지금도 분명합니다. 바로 새로운 폴 포지션을 위한 것입니다 - #NeverStopChallenging
슈퍼바이크의 하이라이트





















트랙이 없는 것은 이제 상상하기 어렵습니다. RR도 마찬가지입니다.
트랙이 없는 것은 이제 상상하기 어렵습니다. RR도 마찬가지입니다.
더욱 공기역학적인 프런트 및 사이드 트림패널을 통해 개인 최고 기록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윙렛은 도로에서 최대 50% 더 많은 다운포스를 생성합니다. 150km/h에서 5.9 kg, 200km/h에서 10.6 kg, 250km/h에서 16.03 kg, 300km/h에서 23.10 kg 이 가속 시 휠리 기울기를 상쇄합니다.
화면 위에 펼쳐지는 퍼포먼스
화면 위에 펼쳐지는 퍼포먼스
트랙에서 한 바퀴 돌고 나면 피트 레인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점화 절차를 끄고 켠 후에는 항상 마지막 화면이 표시됩니다. 이렇게 하면 선택한 모드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취향에 따라 퓨어 라이드 스크린(Pure Ride Screen)과 세 가지의 코어 스크린(Core Screen)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엔진이 냉각된 상태에서 적절한 최대 회전속도가 표시됩니다. 이제 시프트 라이트를 사용하면 전체 타코미터가 훨씬 더 명확하게 깜박입니다. TFT 디스플레이에서 내용이 더 명확히 표시됨에 따라 다른 모든 설정도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쉬고 있을 때 마음 속에 깃든 열정
해방된 열정: 210마력(154 kW)의 RR 고성능 BMW ShiftCam 4기통 엔진에는 레이싱 트랙 위에서의 모든 경험이 추가되었습니다. 새로운 앞차축 펜더의 M 브레이크 덕트는 브레이크 캘리퍼를 레이싱 중 냉각시켜 더 높은 퍼포먼스를 발휘하도록 해주고 압력점이 일정하게 유지되도록 합니다. 이는 체인링과 퍼포먼스 지향적인 실린더 헤드와 마찬가지로 M RR에 기반합니다. 이제 변속 보조장치 Pro를 통해 기본 사양만으로도 매우 정교한 변속 동작이 가능합니다.
The riding situations shown were carried out by professionals under controlled conditions. Imitation can lead to serious injuries.
일반 조건 – 문자 그대로
일반 조건 – 문자 그대로
높은 주행 정밀도를 위한 정밀 작업: 방 리프트 및 조정식 스윙암 피벗이 있는 M 섀시 키트가 기본 사양으로 제공됩니다. 프레임 컷아웃으로 측면 유연성이 증가합니다. 평평한 스티어링 헤드 각도와 포크브리지 오프셋이 앞바퀴 조향 정확도를 보장합니다. Road, Dynamic, Race Pro 1 ~ 3이 포함된 Race에서 DDC의 댐핑은 국도에서도 일반도로 댐핑 설정 상태로 주행할 수 있게 해줍니다.
자신감 있는 코너링
자신감 있는 코너링
이제 기본 사양인 주행 모드 Pro와 조향각 센서는 감속을 위한 Brake Slide Assist와 가속을 위한 Slide/Slip Control의 두 가지 기능을 제공합니다. 조향각 센서는 드리프트 각도를 측정하고 DTC와 함께 최적의 슬립을 보장합니다. 이때 DTC 설정 2 및 3은 트랙과 슬릭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Brake Slide Assist는 말 그대로 파워 드리프트를 순식간에 제어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모든 커브에서 더 큰 역동성을 제공합니다.
당신의 요구를 정확하게 이해한 바이크
- M 패키지
- 다이내믹 패키지
- 레이스 패키지
- M 빌렛팩
M 패키지는 RR의 스포티함을 더욱 돋보이게 합니다. 라이트 화이트 솔리드 페인트/M 모터 스포츠의 특별한 도장은 이 패키지에만 포함되어 있으며 오토바이에 강력한 외관을 부여합니다. 이 패키지에는 분초가 아까운 순간 최적의 고정 상태를 유지해주는 M 스포츠시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최대의 주행 역동성을 위한 M 테이프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는 옵션으로 선택 가능한 M 단조 휠이 있습니다. 또한 M Footrest system과 검은색 연료탱크 플랩이 있습니다.
다이내믹 패키지는 더 높은 성능과 편안함을 위해 RR의 레이싱 스포츠 품질을 향상시킵니다. 이 패키지에는 모든 주행 상황에서 최적의 댐핑 및 최적의 노면 접촉을 위한 레이싱 스포츠용 전자식 섀시 DDC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세 가지의 추가적인 Race Pro 주행 모드가 있는 Pro 주행 모드와 Launch Control, Pit Lane Limiter, 휠리 컨트롤과 Brake Slide Assist와 Slide Control과 같은 트랙 관련 설정이 있습니다. 또한 전자식 크루즈 컨트롤 기능과 핸들 열선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레이스 패키지는 레이스 스포츠에 열정을 가진 라이더를 위해 RR을 최적화합니다. 이 패키지에는 유지 관리가 많이 필요하지 않고 무게가 최적화된 M Endurance 체인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고품질 티타늄 슬립온 스포츠 머플러 또한 포함되어 있습니다.
M 빌렛팩이 고급스러운 컴포넌트와 M 브랜딩을 통해 바이크의 스포티한 특징을 두드러지게 만들어 줍니다. 패키지의 포함 사항: 브레이크 레버 가드가 있는 접이식 및 조정식 클러치 및 브레이크 레버를 포함하여 양극산화 처리된 알루미늄 소재의 밀링 부품 - 최대 가치의 사양
단순한 외관 그 이상의 디자인
세 가지 버전, 하나의 특성
어떤 버전을 선택해도 상관없습니다. 여기에서 결정적인 것은 밀리미터 또는 밀리초가 아닌 당신의 취향입니다. 그러나 한 가지는 분명합니다. 모든 RR은 순수한 성능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3년 보증
완벽한 스타일과 성능
매우 스포티하고 틈이 없을 정도로 콤팩트합니다. 우리는 RR의 디자인을 마지막 디테일까지 성능에 맞게 설계했습니다. 공기역학적 윙렛이 더해진 최적화된 프런트 및 사이드 트림패널은 더욱 일관되게 폴포지션을 목표로 합니다. 후방석 시트와 뒷좌석 탑승자 풋레스트가 포함된 뒷좌석 탑승자 패키지 옵션에는 이제 후방석 커버도 포함됩니다. 전면부부터 쉽게 탈착할 수 있는 번호판 캐리어가 있는 짧은 후면부까지, RR은 레이싱 스포츠용이라는 것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습니다.
레이싱 스포츠의 감성을 더욱 느낄 수 있도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