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 사양.
순수하고 꾸미지 않았으며 단련된 모습입니다 : 언뜻 보기에도 이 다이내믹 로드스터는 결코 쉬고 싶어 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 로드스터는 당신과 같은 모토를 갖고 있습니다: #NeverStopChallenge. 정밀하게 직접적으로 다룰 수 있어 순수한 라이딩의 즐거움을 향상시킵니다. 여기서는 기술 데이터와 옵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기술자료
엔진
수랭 4스트로크 2기통 엔진, 각 실린더당 로커암으로 작동되는 4개의 밸브, 2개의 상부 캠샤프트 및 건식 윤활
86 mm x 77 mm
895 cc
73 kW (99 hP) / 8,500 rpm
8,000 U/min에서 70 kW(95 PS)
SA 출력 감소:
6,500 U/min에서 35 kW(48 PS)
92 Nm/6,500 rpm
88 Nm/6,750 rpm
SA 출력 감소:
66 Nm/4,500 rpm
13.1 :1
전자식 분사 장치
제어식 3웨이 촉매 장치, EU 5+ 배기가스 기준
주행 성능/연료 소비
216 km/h
201 km/h
SA 출력 감소: 162 km/h
4.2 l/100 km
99 g/km
무연 고급 휘발유, 최소 옥탄가 95(RON)
무연 일반 휘발유, 최소 옥탄가 91(RON)
전기시스템
영구자석 발전기 416W(정격출력)
12V / 12 Ah, 유지보수 필요 없음
출력 전달
오일바스 내의 다판 클러치(Anti-Hopping), 기계식 작동
클러치식 6단 변속기, 엔진 케이스에 통합됨
리어 허브 내 저크 완충 기능이 있는 무한 O-링-체인
서스펜션/브레이크
모토코크의 스틸 웨이브리지 프레임
업사이드 다운 포크, 직경 43 mm
알루미늄 더블 스윙 암, 다이렉트 힌지형 중앙 스프링 스트럿, 유압 조절식 스프링 베이스, 조절식 리바운드 댐핑
135 mm/142 mm
(SA 최저지상고: 115 mm / 122 mm)
1,518 mm
114.3 mm
캐스트 알루미늄 휠
3.50" x 17”
5.50" x 17”
120/70 ZR 17
180/55 ZR 17
더블디스크브레이크, 플로팅 브레이크 디스크, 직경 320 mm, 4 피스톤 래디얼 브레이크 캘리퍼
싱글 디스크 브레이크, 직경 265 mm, 1 피스톤 캘리퍼
치수/중량
815 mm(SA 최저지상고 770 mm, SA 더블 시트벤치 로우 790 mm, SZ 시트벤치 하이 835 mm, SZ 컴포트 시트벤치 840 mm, SZ 시트벤치 엑스트라 하이 865 mm)
1,820 mm(SA 최저지상고 1,755 mm, SA 더블 시트벤치 로우 1,785 mm, SZ 시트벤치 하이 1,860 mm, SZ 컴포트 시트벤치 1,870 mm, SZ 시트벤치 엑스트라 하이 1,890 mm)
13 l
3.5 l
2,140 mm
1,130 mm
815 mm
211 kg
430 kg
219 kg
1) 가이드라인 VO(EU) 168/2013에 따라 모든 작동 재료, 모든 표준사양이 포함되고 사용 가능한 탱크 용량의 최소 90%가 채워져 있습니다.
사양(발췌본)
표준사양
- BMW 모토라드 커넥티비티 기능이 있는 컬러 TFT 디스플레이
- LED 헤드라이트(하향/상향 전조등)
- LED 방향지시등
- ASC
- 주행모드 레인 / 로드
- 조절식 핸드 브레이크 레버 및 클러치 레버
- 12V 소켓
공장 출고 시 장착된 선택사양(SA)
- 공장 출고 시 장착된 선택사양(SA)
- 적응형 코너링 라이트가 포함된 헤드라이트 프로
- ABS Pro / DTC / MSR / DBC가 포함된 주행모드 프로
- 다이내믹 ESA(전자식으로 조절 가능한 서스펜션)
- Keyless Ride
- 지능형 비상호출 시스템
- RDC(타이어 압력 점검)
- 최저지상고
특별 부속품(SZ)
- 엔진 스포일러
- 동승자 시트 커버
- 밀링 가공된 풋 레스트와 미러
- 다양한 시트벤치 버전
- 케이스 캐리어
- 소프트 케이스
- 윈드쉴드 하이
- 메인 스탠드